알림마당

오는 2030년 연매출 1

작성자 : test   작성일 : 25.07.07   조회 : 11회

본문

고가시성 등 4가지 영역 개발"B2B 사업 확대해 오는 2030년 연매출 1500억원 달성할 것" 코오롱FnC가 운영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에 참여했다.


구미로제비앙메가시티


한국의 워크웨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는 없었습니다.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국제안전보건전시회, KISS)’에 참여한볼디스트부스.


볼디스트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타깃으로 더 성장하려고 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볼디스트(BOLDEST)가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2025 국제안전보건전시회, KISS)에 참가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 구미공장에서볼디스트의 내화학복을 입고 근무하는 직원 모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자사 워크웨어 브랜드볼디스트가 다음 달 7∼1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KISS)'에 출격한다고 26일 밝혔다.


30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보건 분야 박람회로볼디스트가 참가하는 건 이번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고온 환경에 특화된 냉감 제품군을 대거 출시해 여름철 현장 작업자 공략에 나섰다.


올해도 최악의 폭염이 예상된다는 예보가 잇따르는 가운데, 야외 작업 환경은 온열 질환 등 각종 사고.


양쪽 허리 뒷편에 공기 순환을 위한 전용 쿨링 팬 장착으로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볼디스트에어로 쿨 베스트.


볼디스트에어로 쿨 베스트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볼디스트(BOLDEST)가 고온 환경에 특화된 냉감 제품군을 대거 출시하며 여름철 현장 작업자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볼디스트의 '에어로(AERO) 라인.


볼디스트(BOLDEST)는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하이테크센터 근로자를 위한 기능성 충격방지 모자 '세이프티 캡'(SAFETY CAP)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