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커머스’라는 거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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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커머스의 한계가 분명해진 지금, 자사몰을 중심으로 독립적이고 주도적으로브랜드를 키우려는 움직임은 ‘브랜드커머스’라는 거대한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브랜드커머스 시대]는 이 변화의 중심에서,브랜드가 놓치지.
앤 아펠 목걸이에 대해 이봉관 서희건설 회장으로부터 ‘김 여사에게 직접 목걸이를 전달했다’는 취지의 자수서를 확보했다.
프랑스 명품브랜드반클리프 아펠은 1896년 보석공 아들 '알프레드 반클리프'와 주얼리 상인 가문의 딸 '에스텔 아펠'이 만나 만든브랜드.
이마트와 에브리데이는 5000원 이하 자체브랜드(PL) ‘오케이 프라이스’(5K PRICE)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케이 프라이스는 이마트가 ‘노브랜드’에 이어 10년 만에 내놓는 자체브랜드다.
오는 14일 상품 162종을 1차로 출시하고, 하반기에 250종으로.
12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 보도에 따르면, 길단은 헤인즈브랜드를 주당 약 6달러(약 8천302원)에 해당하는 현금·주식 혼합.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에서 지역 로컬브랜드해외 수출을 위한 무역 전시회가 열린다.
12일 경주시는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가 주최하는 ‘로컬브랜드페어 2025’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국내전시회 개최지원사업’ 지역신규무역.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라이브 방송 특가, 사은품 증정,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산업 지형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과거에는 캐릭터나 콘텐츠 IP를 단순 굿즈로 활용하는 게 전부였지만, 이제는 IP 그 자체가브랜드의 정체성과 수익구조를 좌우하는 핵심 자산이 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IP를 중심으로 확장 가능한브랜드구조를 만들어.
가고 있는 매드캐토스의 성장 전략을 알아봤다.
올해 초, 타이거 우즈의 골프웨어 ‘선데이 레드’에 상표권 이의 신청을 낸 국내브랜드가 있어 화제였다.
주인공은 ‘매드캐토스(Madcattos)’.
선데이 레드보다 앞선 2023년 론칭한 매드캐토스는 로고의 유사성을.
로컬브랜드페어 2024 행사 사진.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 사장 윤승현)가 주최하는 '로컬브랜드페어 2025'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5년 국내전시회 개최지원사업의 지역신규무역전시회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선정은 국내 로컬 분야 최초로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