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국제회의장에서 ‘제336차 경북시

작성자 : test   작성일 : 25.07.29   조회 : 16회

본문

안동시의회는 29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제336차 경북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흥신소


이번 월례회는 안동시의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김경도 안동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경북 21개시·군의회 의장단과 권기창 안동시장 등이.


경륜·경정·경마 등의 장외발매소를 둔 지자체에만 레저세액의 20%를 조정교부금으로 배분하도록 해 정작 본장(本場)이 있는시·군은 조정교부금을 받지 못하는 역차별을 받고 있다"며 이 같이 요청했다.


‘본장’은 경주·경정·경마가 열리는 주경기장을, ‘장외.


/사진제공=경기도 경기도와시·군이 가평군 일대 집중호우 피해지역의 조속한 수습과 복구를 위해 피해조사 인력을 파견하고 구호물품을 지원하는 등 총력을 다하고 있다.


29일 인천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도는 도 안전관리실과 도시주택실 소속.


사진 제공 = 경기도 [서울경제] 경기도와시·군이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입은 가평군 일대의 조속한 수습과 복구를 위해 피해조사 인력을 파견하고 구호물품을 지원하는 등 총력을 다하고 있다.


29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 안전관리실과 도시.


전남에서는 강진·고흥·곡성·구례·담양·목포(신안)·여수·영광·영암·완도·장성·장흥·함평 13개시·군에서 사업에 참여한다.


반면 광양·나주·무안·보성·순천·진도·해남·화순 등 8개시·군은 사업 공모에 신청조차 하지.


전남도가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내린 집중 호우로 극심한 피해가 발생한 담양과 나주 등 6개시·군에 재난안전특별교부세 10억원을 긴급 투입한다.


찾아 피해 현황 및 센터 운영 상황을 점검했다.


박 부지사는 이 자리에서 "도내에서는 이미 지정된 서산과 예산을 제외하고 8개시·군이 특별재난지역 지정 기준을 넘어섰다"며 "하루라도 빨리 복구가 완료되도록 신속한 추가 지정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경북 구미시의 지난해 농식품 수출액이 9천4백만 달러를 기록해 경북시·군가운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수출품 중에는 라면과 소스류, 냉동 김밥 등 가공식품이 73%로 가장 많았습니다.


구미시는 식품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해 수출 농식품 안전성 제고 사업과 무역.


도는 김 지사가 지난 26일 신속하고 철저한 대응을.


박완수 경남지사(왼쪽 위)가 22일 도내 18개시·군단체장과 재난안전대책본부 영상회의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