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란물을 합성한 뒤 불특정 다수에게

작성자 : test   작성일 : 25.05.23   조회 : 2회

본문

창원 메가시티 모델하우스


유명 여성 아이돌과 학교동급생, 교사 등 수십 명의 얼굴과 음란물을 합성한 뒤 불특정 다수에게 공유한 10대 등 20여 명이 경찰에 대거 붙잡혔다.


국제신문 DB 경남경찰청 사이버수사과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 혐의로 10대 A 군.


궁녀', '초승달과 밤배' 등에 출연하며 귀여운 이미지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하지만 2008년 7월 중학교 재학 중 친구들과 함께동급생두 명을 3시간 동안 집단 폭행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큰 파문을 일으켰다.


피해자에게는 전치 4주의 상해가 발생했으나 치마를.


피해 학생의 학부모는 가해 학생들의 지속적인 폭행이 있었는데도 학교 측이 이를 인지하지 못했고.


아이클릭아트 일본에서 한 여중생이 소셜미디어(SNS)로 100명 이상의 가공인물을 만들어동급생여러 명을 심리적 지배(가스라이팅)해 괴롭힌 것으로 드러나 현지 교육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13일 NHK, 산케이신문 등에 따르면 일본 구마모토시 교육.


경기일보DB 인천 연수경찰서는동급생을 때린 혐의(경기일보 7일자 7면)로 학교폭력 대응 절차에 따라 중학생 A양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8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양은 지난 2024년 11월 연수구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동급생B양의 뺨을 7.


말리지도 않고 웃고 떠들면서 영상을 찍었습니다.


[현장음] "다섯 대만 맞자.


" 사과하는 데도, 계속 때립니다.


SNS 캡처 여중생이동급생뺨을 때리는 영상이 SNS에 유포되자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3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학교폭력 영상이 SNS에 올라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인스타그램에선 ‘인천 송도 11년생 학폭 영상.


3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학교폭력 영상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습니다.


'인천 송도 11년생 학폭 영상.


학생이 여교사를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범죄를 저질러 당국이 수사(경기일보 4월24일 6면)에 나선 가운데 이 학교에서동급생을 상대로 유사 범죄가 발생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6일 경기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화성오산교육지원청은 이달 중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게티이미지뱅크 지적장애가 있는동급생에게 황당한 이유로 돈을 요구해 수백만 원을 받아낸 20대 대학생이 법원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15일 대전지법에 따르면 A 씨는 지난해 3월 14일, 대전 유성구의 한 카페에서 경계성 지능 장애가 있는 B 씨에게 금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