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단지 조성 전략' 국회 포럼을 열
본문
전라남도와 광주광역시는 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서남권 첨단바이오헬스복합단지 조성 전략' 국회 포럼을 열어 글로벌바이오산업 허브 도약을 위해 정부의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확산했다.
포럼은 안도걸·신정훈·서미화·전진숙 국회의원이 공동.
서남권 첨단바이오헬스복합단지 조성 국회 포럼 [전남도 제공.
이날 포럼은 더불어민주당 안도걸.
극복하지 못하고 매물로 나왔다.
제노큐어 등이 인수에 나섰지만 이마저도 불발되면서 결국 상장폐지 절차를 밟고 있다.
바이오활황기이던 2020년 초 기술특례 상장 등으로 대규모 투자를 유치한바이오벤처 기업들이 사면초가에 몰리고 있다.
이 기사는 2025년07월04일 09시05분에 팜이데일리 프리미엄 콘텐츠로 선공개 되었습니다.
인천시-경기도-시흥시바이오특화단지 추진단 2차 회의.
/사진제공=시흥시 경기 시흥시가 인천시, 경기도와 함께 초광역바이오거점 구축을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시는 9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인천-경기시흥바이오특화단지 추진단' 제2차 정기회의를 열고.
장일문 신테카바이오마케팅본부장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구글 클라우드 데이 서울 2025'에서 발표를 진행 중이다.
/사진=신테카바이오인공지능(AI) 신약개발 기업 신테카바이오는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성동.
사진제공=파라택시스 [서울경제] 신약 개발 회사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288330)의 가상자산 사업 전환이 본격화되며 회사 주가가 강세다.
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브릿지바이오는 전 거래일 대비 18.
86%(480원) 상승한 3025원에 거래되고 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9일 서울 국회에서 열린 ‘서남권 첨단바이오헬스복합단지 조성 전략 국회 포럼’에 참석해 주요내빈들과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전라남도와 광주광역시는 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서남권 첨단바이오헬스복합단지 조성 전략.
화순전남대병원이 미래의료혁신센터 김재봉홀에서 7월 1일 진행된 'K-바이오헬스 지역센터 지원사업 개방형의료산업지원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화순전남대병원 제공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이 지역바이오기업들과 손잡고 의료기술 개발과 상용화.
관세’ 부과 이후 자동차와 철강 등 기존 대미 주력 수출 품목이 흔들리는 상황에서, 최근 대미 수출이 부쩍 늘고 있는 반도체와바이오분야의 수출이 위축될 가능성이 커졌다는 우려가 나온다.
다만 인공지능(AI) 개발에 필수적인 고대역폭메모리(HBM) 등 고성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