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하고 ㈜본월드가 함께한 ‘K-F
본문
(재)본월드미션이 주최하고 ㈜본월드가 함께한 ‘K-FOOD 전문인 선교사교육과정’이 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5일간 진행됐다.
이번교육의 목적은 선교사들에게 한식 조리 기술을 전수함으로써 자립형 선교를 실현하고, 음식이라는 문화 매개를 통해 복음을.
대전교육청, '진로·적성 맞춤형 공동교육과정' 온라인 접수 [대전교육청 제공.
이번 컨설팅은 학교와 마을의 지속가능한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각 학교에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교육과정운영의 실질적인 개선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학교 간 상호 컨설팅과 현장지원단의 협업을 통해 학교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정복하기 △청소년 미디어 진로탐색 미디어로잡GO △조경수 생산 및 재배 방법 △지역 제과 제빵 산업체 맞춤형 인재 양성 및 취업 활성화 △광주 AI 창업 캠프 투어 △드론 영상촬영 전문가과정등이다.
광주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교육과정이 학생들에게는.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은 실무 중심 약물감시교육과정을 개설, 10월까지 총 3회 운영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교육은 국제 기준과 국내 실무 사례를 반영해 실무에 투입 가능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교육과정구성은 셀타스퀘어가 개발을 맡았으며, 현장.
진주봉원중학교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통영 세자트라 센터에서 '2025학년도교육과정연계 주말 가족 캠프'를 운영했다.
자유학기제과정에 있는 1학년을 우선으로 한 희망 학생 가족이 참여한 이번 캠프는 단순한 가족 체험을 넘어, 세자트라 센터와.
교육감)은 8일 충남교육청국제교육원(공주)에서 '2025 학교자율시간 컨설턴트(상담사) 연수'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2022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학교자율시간 제도의 원활한 정착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도내 컨설턴트(상담사) 60명과 시군교육지원청 업무 담당.
해당 과목은 2·3학년 대상 '정보자료에 숨겨진 비밀'(34시간), '인공지능이 바꾸는.
보건대는 이 총장이 시옙 아부 알리 이븐 시노 공중보건대학, 세르겔리 아부 알리 이븐 시노 공중보건대학을 잇따라 방문, 공동교육과정운영을 위한 실행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맺은 국제교류 협약에 이어 실질적인교육과정공동 운영을 구체화.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최원일)가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이 주관하는 ‘2025년 아세안 사이버대학 공동교육과정운영 사업’에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디지털교육협력을 통해 아세안 국가와의교육교류를 확대하고, 역량 중심의 콘텐츠를 공동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