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특별 안전점검’을 시행한다고

작성자 : test   작성일 : 25.07.08   조회 : 26회

본문

8월31일까지 ‘폭염대비 특별 안전점검’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상무~첨단간 도로개설 공사,광주대표도서관 건립 공사 등광주시가 발주한 공공건설공사 16개소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근로자들이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휴게시설 운영 여부.


광주시가 ‘2025년도 제2회 정부 추가경정예산’을 통해 총 994억원의 국비를 확보했다.


시는 교통관련 예산으로 ▷ 도시철도 2호선 건설.


지방공무원 임용령을 무시하고 승진 기준 변경 직후 해당 간부를 승진시켰다는 논란도 일고 있다.


2일 한국일보 취재를 종합하면,광주시는 지난달 18일 수시 인사를 통해 지방 4급 행정직인 예산담당관 A씨를 지방 3급(부이사관)으로 승진 임용하고 대통령 비서실.


'해피드림 오케스트라'는 장애인의 사회 참여 확대와 문화예술인.


고광완광주시행정부시장이 8일 오후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신한라이프로부터광주시지역아동센터 여름방학 급식비 지원사업 후원금을 전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시제공 신한라이프가 8일광주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급식비.


적용 법리 오해” 이정선광주시교육감.


사진제공=광주시교육청 고교 동창을광주시교육청 감사관에 채용한 비위로 입건된 이정선광주시교육감 측이 “위법한 검찰 압수수색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제기한 준항고가 법원에서 기각됐다.


첨단 의료산업 육성과 국가 산업 균형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서남권 첨단 바이오·헬스 복합단지’ 선정에광주시·전남도가 공동 유치에 나섰다.


광주시·전남도는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서남권 바이오·헬스 복합단지 조성 전략포럼’을.


김현성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 내정자.


광주시는 최근 문화경제부시장으로 내정됐던 김현성 전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 대표이사가 건강을 이유로 사퇴했다고 8일 밝혔다.


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에 내정됐던 김 전 대표이사는 정밀검진 등 부득이한 사유로 사퇴.


(앵커)광주SRF 시설 운영 비용을 놓고 갈등을 벌이고 있는광주시와 포스코이앤씨의 중재 심리가 오늘(7) 열립니다.


자칫하면광주시가 수천억 원을 물어줄 수 있어 중재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광주시체육회는 종목별 예선대회를 시작으로 대표선수 선발과 하계 강화훈련 등 체계적인 준비를 본격화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웨딩박람회


광주는 이번 전국체전에서 50개 전 종목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는 사격, 펜싱, 궁도, 태권도 등 종목별 예선대회를 열고,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