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보도자료 [중부일보] 김호석 대일개발 회장 "정곡경로당의 모범경로당 지정 축하"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4.12.09
조회 : 1,360회
본문
김호석 대일개발 회장 "정곡경로당의 모범경로당 지정 축하"
정곡경로당 회원들에 60여명에 점심 대접
7년 넘게 매월 20만원씩 장기 지원 이어와
김호석 대일개발 회장(왼쪽)이 한격희 정곡경로당 회장에게 2024 모범경로당 지정을 축하하며 꽃다발을 건네고 있다. 사진= 이태호기자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소재 정곡경로당을 7년 넘게 후원하고 있는 김호석(82) 대일개발 회장이 24일 경로당 인근 고깃집에서 회원들에게 푸짐한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이 자리에는 김호석 회장과 한경희 정곡경로당 회장, 조원칠 안산고용노동연구원 이사장, 이석권 행복급식소 대표를 비롯해 경로당 회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김 회장은 정곡경로당이 지난 7월 대한노인회 주관 2024년 모범경로당으로 지정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으며, 경로당 회원들은 삼삼오오 모여 식사와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김 회장은 정곡경로당을 비롯해 안산지역 내 30여 곳 경로당에 매월 20만 원씩 장기 후원을 이어가고 있어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조원칠 안산고용노동연구원 이사장(오른쪽)이 김호석 대일개발 회장에게 자신이 소장하고 있던 전국서예대상 작품을 선물하고 있다. 사진=이태호기자
정곡경로당을 물심양면 도우며 이날 함께 자리한 조원칠 이사장은 김호석 회장에게 자신이 소장하던 김현석 작가의 전국서예대상작품 ‘홍익인간’을 선물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경희 정곡경로당 회장은 "소중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김호석 회장님께 경로당 회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전국에서 손꼽히는 모범경로당으로 인정받은 만큼 회원들의 편안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태호기자
출처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https://www.joongboo.com)